본문 바로가기대메뉴 바로가기

(재)부여군 굿뜨래장학회 입니다.

장학소식

News

본문 시작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 장학금 릴레이 기탁 이어져

내용보기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에 부여를 사랑하고 부여 발전을 염원하는 지역민들의 정성이 날로 쌓이고 있다.

지난 23일 부여군원로회에서는 부여군청을 방문해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재열 회장은 “고향의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는데 작은 금액이지만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경제적인 부담 없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하고 지역의 훌륭한 인재로 자라주길 바란다”고 말하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지난 24일에는 장암면 백성열씨가 부여군청을 방문해 100만원을 기탁했다.

백성열씨는 장암면에서 체육진흥회장을 맡고 있으며 어려운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해 온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재능 있는 학생들을 적극 발굴해 지역발전의 초석이 될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용우 부여군수는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우리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행렬이 줄을 잇고 있어 고마운 마음을 다 표현하기 힘들다”며 “기탁 받은 장학금은 우리 인재들이 희망을 키우고 꿈을 이루는데 큰 힘이 될 것이며, 꼭 필요한 인재들에게 전달해 부여군 발전과 우수 인재 발굴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사진 : 백성열씨 굿뜨래 장학금 기탁 장면 / 부여군원로회 굿드래 장학금 기탁 장면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 장학금 릴레이 기탁 이어져 사진1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 장학금 릴레이 기탁 이어져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