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백제

부여군민에게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본문 시작

1천만송이 연꽃의 향연 서동공원

내용보기




서동공원_1

1천만송이 연꽃의 향연
서동공원


슬슬 더워지는 요즘 초여름의 부여는 언제나 분주하다.

'부여서동연꽃축제'준비로 한창인 이 곳 서동공원은 요즘 아름다운 모습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여름이 아름다운 명소 바로 서동공원은 부여의 10경 중 하나로 10만여평의 연지에 1천만송이 연꽃이 각양각색으로 펼쳐진다.

서동공원_2

올해 열리는 제16회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세계를 품은 궁남지, 밤에도 빛나다!’라는 주제로 연꽃을 국화로 지정한 나라들이 참여하기도 하며, 다양한 연꽃을 새롭게 심어서 선보일 예정이다.

서동공원_3

연꽃축제는 2018년 7월 6일부터 15일까지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연꽃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엔 천화일화 연꽃 판타지를 통해 야경의 화려함을 만날 수 있다.

서동공원_4
▲천화일화 연꽃 판타지 조감도

또한 올해에는 연지와 편의시설을 대폭 확충했는데 궁남지 보호시설 공사를 통해 산재되어 있는 출입구를 정리하고, 진입로 정비와 편의시설을 늘렸다.

서동공원_5

또한 여름철 쉼터를 제공하는 버드나무와 느티나무를 식재하고, 일반연보다 개화기가 긴 수련지를 추가 조성해 연꽃의 다양함과 사계절 볼거리 제공에 나선다.

또한 그동안 궁남지가 포장되지 않아서 유모차나 휠체어의 이용이 어려웠다면 이번에는 장애인, 노약자, 영·유아 동반가족 등 관광객의 이동불편과 관광활동에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애물 없는 관광지로 만들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서동공원_6

부여 10경의 아름다운 서동공원에서 행복한 하루를 선사하길 바란다.

서동공원_7



1천만송이 연꽃의 향연 서동공원 사진1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