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사랑의 집수리’

내용보기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25일 KGC인삼공사와 함께 지역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부여군 사회복지과 희망복지팀과 초촌면 행정복지센터는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정관장 봉사단’과 연계해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올해 두 번째로 실시된 사랑의 집수리 대상자는 초촌면에 거주하고 있는 다자녀․장애인가구로서, 기초생활수급비로 어렵게 생활을 하며 네 명의 아이를 키우고 있어 군과 ‘정관장 봉사단’은 어린 아이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기 위해 도배․장판․샤시․문짝교체, 전기시설 점검, 가구지원, 집 안팎 대청소 등 집수리 실시로 어둡고 열악했던 주거 환경을 깨끗하고 밝게 변화시켰다.

아이들의 부모는“정관장봉사단의 도움으로 아이들과 함께 깨끗한 집에서 살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드린다”며 “건강이 좋지 않아 일하기 어렵지만 조금이라도 할 수 있는 일을 찾으며, 매달 수급비에서 조금씩 저축하고 부모의 역할을 좀 더 충실히 하겠다”며 삶의 의지를 제고하기로 하였다.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 ‘정관장 봉사단’은 2015년부터 직원들의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어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따뜻한 기업으로 매년 4가구씩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관련사진 : 정관장 봉사활동 장면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사랑의 집수리’ 사진1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